여행

주말 데이트 코스 대부도 좋아? 드라이브코스추천!

퍼플퍼 2022. 1. 4. 20:00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인해

동해바다로

해뜨는건 못 보러가고

대신

대부도로 고고~~

일단 허기져서

한정식집 찾아서 고고하다보니

대부객주란 곳을 알게되었다




일단 들어가자


배고프니깐~




기본 한정식 고고




밑 반찬 먼저 나오고

좀 기다리니 세팅 끝~




냠냠

맛나게 먹었다

게장은 비림ㅠ

히히

아 그리고 중요한 한가지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요금은 무료ㅎㅎ

내돈내산이라

링크 passㅋㅋ


그리고

근처에 바다가 있다는 사실?

나도 몰랐었다

인생샷 찍을 장소도 바로여기!!!





대부도를 수없이 다녔지만

구봉솔숲 해수욕장은 처음 가본다

그리고 인생샷 명당



여기 수로?

여기 위에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

원래 사람있었는데

지운건 안비밀ㅎㅎ

약간 사람형상은 있긴하넹ㅎㅎ

대부도 가게되면

구봉솔숲 해수욕장도

가보면 만족함ㅎㅎ

그리고 찐빵먹고ㅎ




찐빵 만두 리뷰는

귀찮다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