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기도 양주시 해뜨는집 장흥유원지 근교

퍼플퍼 2022. 7. 28. 11:56
728x90
반응형

아침일찍 계곡에 백숙이나

먹을까하고감

송추계곡?

그 근교임

10시 오픈

10시 20분 도착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차가 많이는 없음

그래도 사람있음

젤 산 위쪽에 위치해서

다른식당보다는

물이 덜? 드러움ㅎ

일반 평상 말고

식탁 뒤에 발을 담글수있는

물평상 자리앉음

계곡 내려가서

물놀이 할 수있음

계곡 물은 역시 엄청

차가움ㅎㅎ

메뉴판임

1번 세트 시킴

물평상 앉아서

발담그고 기다림

기본 찬 세팅

도토리묵 나옴

해물파전 나옴

한방 백숙 나음

죽도 같이 줌

맛은 완전 맛있는것도 아니고

완전 맛없는 것도아닌

평타임

단점

늦게오면 답없을 듯

차계속들어옴

사람이 많이 오다보니

다 나오는데 까지

2시간? 이상 걸림ㅡㅡ

도착 10시20분

백숙 나온시간 12시경

도토리묵나오고

다먹고

30분정도뒤?

해물파전나오고

1시간뒤?

백숙나오고

흐름 끊김

다른거 추가 주문하려고

물어봄

지금 주문하면 얼마나

걸리냐고..

제일 빨리 나오는걸로

주문하면.,

지금 주문 밀려서 1시간 이상걸린다함

그래서 추가 주문안함

백숙나오기전에

지인만남ㅋㅋ

막 도착했길래

내가 지금 주문하면

2ㅡ3시간 걸리니깐

자리잡고

편의점가서 먹을거 사오라고함

세상 참 좁은거 같음ㅎ

나는 낮잠 좀 잠

살짝...

그리고

김포현대 들림

선물 받음

선물은 늘 옳음ㅎㅎ

ㄱㅅㄱㅅ

기분좋음

근교 나들이하기 좋음

수건챙기고

먹을거 반입금지지만

과일 과자 조금 챙겨서

시간 널널하게 놀고올거면

그리고

근처15분거리에

마장호수 출렁다리 있음

추천함ㅎㅎ

휴가 계획 잡고있음

포항>경주>가평

일케 갈거같긴함ㅎ

넘 졸린데..

카페임ㅠ

주말 마무리잘하시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