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포항여행 갯마을차차차 촬영지 등등...ㅎ

퍼플퍼 2022. 8. 10. 09:28
728x90
반응형



포항 가볼만한 곳 여름 휴가 후기 이가리닻전망대

이번 휴가는 포항으로 정했음 포항을 한번도 안가봤음 포항하면 호미곶만 생각나는데 막상가보니 볼게 많았음 ​ 일단 갯마을 차차차 열시청자로서 포항이 촬영지였음 개이득ㅎㅎ ​ 이날 출

edongsz.tistory.com

노래 링크하나함

연관이 있긴함

엮어서 갖다붙이면 다 엮임ㅎㅎ

펀치 -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 처럼

펀치 -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 처럼

일단 내 핸드폰 벨소리임ㅎㅎ

앞부분 멜로디가ㅋㅋㅋ

그리고 사실 예전에

뉴에이지라는 장르에 빠짐

피아노로...ㅎ

피아노 맑은소리 들으면 힐링ㅎ

그래서 그때는 이상형이

캐논변주곡 칠줄아는사람?ㅎㅎ

딱한번 캐논변주곡

날 위해 쳐준사람이 있긴했음

서론이 항상 기네...

이가리닻전망대를보고

바로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구경감

여기 이가리닻전망대 옆에 윤치과가 있긴하지만

청하공진시장으로 감.

오윤카페는 문안열었음

그리고 카페 뒷편에 포토존있음

낙서판도 있는데

소심하게 퍼플퍼 써놨더니

퍼플퍼의 일상 쓰라고...

쓰니는 시키는거 잘함ㅎㅎ

부끄럽긴함ㅋㅋㅋㅋㅋ

주차장도 건물 뒷편에 잘되어있음

여기 사람이 별로없는데

외국인3명 있었는데

드라마보고온듯 열심히 사진찍고있음ㅎ

구경하면서 드라마 생각이났음

그리고 다른 촬영지도 가려다가

스페이스워크 뷰 좋다고해서

거기로 고고

가는길에 이가리닻전망대

다시 지나가는데

사람 엄청 많아짐...

아침에 사람 없을때 보길 잘했다 생각함ㅎ

스페이스워크 도착

주차창은 바닷가 앞에

무료주차장있음

스페이스워크가 바닷가에 있는줄 알았는데

산에 있음..ㅠ

산 조금 올라가야함

올라가는길에 뷰 너무이쁨

바닷가에서 배타고 놀고있음ㅎ

SMALL

줄이 많이 길게 서긴했음ㅠ

여기 바로 앞에까지왔다가

안올라감

넘 배고파서...

아쉬움 남겨놔야 다음에 또오니...

킵해둠ㅎㅎ

대신 홈페이지 큐알있어서

스페이스워크 링크함ㅎㅎ

 

Spac eWalk 스페이스워크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Space Walk 시간과 공간의 마법에 걸리다 PLAY/PAUSE ABOUT THE ARTIST 하이케 무터, 울리히 겐츠 Heike Mutter(女) & Ulrich Genth(男) b. 1969, 1971 독일 함부르크 미술대학 학과장(

www.spacewalk.or.kr

 

내려와서 물회먹으러 감

스페이스워크 입구쪽에

생활의달인 물회집있는데

줄서있음..

근처에 물회 맛집있다고해서 감

환여횟집

아...여기도 줄..

기다릴 자신없음..

다른데 고고..

차라리 호미곶가서 밥먹자고하고 감

포항하면 떠오르는 호미곶ㅎ

입구에 해바라기 꽃 엄청많음

해바라기는 무조건ㅎㅎ

찍어야함ㅎㅎ

국화빵 4천원 팔아서 하나 사먹음

안익어서 그냥 그랬음..

사람 스페이스워크부터 사람이 많아짐ㅠ

지금 시간대가 12시쯤임..

쓰니가 사람 많은거 많이 좋아하진 않음.

차라리

근처에 마트가서

장도봐야하니깐

구룡포과메기물회거리로감

여기는 주차장이 무료임

아라광장 옆에 무료주차장있음

포항 과메기도 유명하다고함

과메기는 패스..

네이버 포항물회 검색했더니

태종물회 유명하다고해서 감

이건 곱배기ㅎㅎ

1번 오징어물회

물회 비빈다음

조금 먹어보고

물조금넣고 소면 비비고먹고

소면 다먹고

밥넣어서 클리어했음ㅎㅎ

맛있긴함ㅎ

초장맛ㅋㅋㅋ

다 먹고 옆에 또 볼게있네?

일본인가옥거리

여기서 동백꽃필무렵 촬영했나봄ㅎ

그래서 서론에 노래하나 넣었음ㅎ

엮으려고

사실 쓰니는 동백꽃필무렵 드라마

보질않아서 내용모름ㅎㅎ

날도 덥고 배도부르고

계단이 많은게 보여서 안감..

다음에 다시가지 뭐...ㅎ

일단 대충 끝

뒷이야기는 다음편에.........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