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포항여행 구룡포해수욕장

퍼플퍼 2022. 8. 12. 09:04
728x90
반응형


계속 비 엄청 쏟아지더니...

오늘은 노을이 지더라고요

너무 이쁘고 아름다워서

사진에 담아서 같이보고 싶었는데

사진에는 담기지 않더라고요ㅠ

아쉽긴함...

아름다움이 외모와 마음이있다치면

오늘 노을은 마음을 녹이는?

그런...

음식으로 예를 들자면

겉바속촉ㅎㅎ

뜻은 외강내유지만

비유니깐ㅎㅎ

뜬금포

전혀 비유안되네ㅎㅎ

내맘대로 비유ㅎ

할많하않...

항상 서론이 무조건 김ㅎㅎㅎ

아직까지는 1일차임...

2박3일 여행 1일차 아직도

못 끝내고 있는 1인...


포항 가볼만한 곳 여름 휴가 후기 이가리닻전망대

이번 휴가는 포항으로 정했음 포항을 한번도 안가봤음 포항하면 호미곶만 생각나는데 막상가보니 볼게 많았음 ​ 일단 갯마을 차차차 열시청자로서 포항이 촬영지였음 개이득ㅎㅎ ​ 이날 출

edongsz.tistory.com



포항여행 갯마을차차차 촬영지 등등...ㅎ

포항 가볼만한 곳 여름 휴가 후기 이가리닻전망대 이번 휴가는 포항으로 정했음 포항을 한번도 안가봤음 포항하면 호미곶만 생각나는데 막상가보니 볼게 많았음 ​ 일단 갯마을 차차차 열시청

edongsz.tistory.com


동백꽃필무렵촬영지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안가고

이제 숙소가야하니

바로 근처에 하나로마트랑

참마트 두곳이 바로 붙어있음

하나로마트는 주차장 없고

참마트는 주차장있고

두곳다 들림

일단 하나로 마트들렸는데

매장이 작고 없는 것도 많음...

살수있는거 대충사고

참마트 들림

매장 엄청크고 왠만한거 다있음

마트에서 장보고

숙소로 고고

숙소는 구룡포해수욕장 바로앞에

스카이펜션인데 성수기라

그런지 비쌈

숙소가는 길은 험난했음...

마침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맨손 오징어잡이 축제한다고

차가 가질 못함ㅠ

경찰차까지와서 교통정리...

그래도 꾸역꾸역 숙소 도착함...

숙소 도착해서

사장님 면담...

그리고 숙소 짐풀고

뷰보니 뷰는 좋음

뷰보고 사람 많다?

생각했는데...

짐풀고 다 정리하고

다시보니...

ㅎㄷㄷ

지금 오징어맨손잡기 이벤트?축제?

하나봄...

지금 바다 절대못감...

그래서 바로 고기먹게

숯피워달랬더니...

사장님이 이렇게 더운데

지금 고기드실거냐고 되물으심ㅎㅎ

날더운데 귀찮았나봄..

근데 피워주심..

첨에 면담할때 숯가격 드릴테니

그냥 버너로 구워 먹겠다고했더니

안된다고함ㅡㅡ

그러더니 숯피워주시더니...

버너에 후라이팬까지 빌려주심...

사장님 일 두번하심...

숯불은 4층 옥상에서...

햇빛가려주게 다 되있음..

숯불에 목살굽고

후라이팬에 대패삼겹살굽고

장볼때 파사서 파기름에 고기궜더니

파향이 은은하게 베서 더 맛있었음..

먹다보니

축제? 끝났나봄

사람 많이 빠졌으니...

빨리먹고 치우고

해변가서 놀자고함

 

옥상에서 해변 파노라마뷰 찍고

수영복 갈아입고

해수욕장 가기전에

펜션 사장님께 여쭤봄

해변 평상이랑 파라솔 얼마정도하는지.

평상 3, 파라솔 1하지 않을까?

잘모르겠다고하심...

바로 해변 고고

해변가는길에

이쁜꽃 있길래 한컷,

물놀이 하기전에

평상이랑 파라솔 자리잡으려고 감

평상5, 파라솔3 달라함

그래서 펜션사장님이

3,1 이라고 하던데요?

얘기했더니...

옛날 구닥다리 같은소리한다고ㅋㅋ

그래서 그냥 싸게해달라함

그랬더니 평상3, 파라솔1해준다함

그래서 파라솔하나 빌리고

바로 앞 마트에서 맥주사옴

그리고 신나게 놀았음ㅎㅎ

여기 구룡포해수욕장주민?들은

자부심강함

해수욕장 물 깨끗하다고..

신나게 놀음

물 깨끗함

근데 엄청 짬...

물 살짝먹음ㅎㅎ

부표로 못나가게 막아논 곳까지가도

허리까지 뿐이 안옴..

신나게 놀다보니

18시..

해수욕장에서 나가라고함...

조금 더 놀고싶었는데

아쉽긴함...

모래사장도 입자가 곱고

물도 깨끗하긴 함...

맨발로 놀았다는...ㅎㅎ

나가라해서 숙소옴

샤워하고 해변 뷰

해변뷰 찍고 피곤했는지..

잠들었음ㅠ

저녁에 노래 축제도하고

불꽃축제도하고

엄청 시끄럽고 볼거 많았다고함..

들은얘기..

새벽 1시쯤 깨서

야간 해변 뷰...

고요하니 분위기있음...

다시자고 아침.,

파도가 쌤ㅎㅎ

해변 왼쪽으로 보면

여기도 뷰 이쁨.,

내려가서 둘러보고 옴

이렇다고 함ㅎㅎ

이렇게 1일차 끝내고

경주로 이동함..

경주로 가려고 나왔는데

구룡포해수욕장에서

경주가는길...

해변도로라 뷰가 너무이쁨..

드라이브해도 넘나 좋음..

경주가는길에

고아라해변도 지나가면서 봤는데

여기도 괜찮아보이긴함

다음에 기회되면 고아라해변

들려보고 싶음...

포스코가기전까지는 해변도로

포스코 나오면 산만보임ㅎㅎ

경주는 지금 고민임

마저 이어쓸까?

그냥 끝내고 말까?싶음ㅎㅎ

일단 꽉차게 알찬 1일차 포항여행이였음...

아.. 그리고 지금 내발..

돌돔처럼 타서

돌돔스타일 발ㅋㅋ

아직도 이러함...

급 돔 먹고싶네ㅎㅎ

부끄럽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