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보령여행2탄 원산도, 홍성 남당항대하축제

퍼플퍼 2022. 9. 16. 14:41
728x90
반응형

 

 

보령여행1탄 대천해수욕장

추석당일 아침에 엄마표 식단 갈치조림에 갈비찜ㅎㅎ 넘나 좋고 맛있음 맛나게 먹고 점심시간쯤 보령으로 고고 원래 2시간이면가는데.. 추석 귀경길로 4시간 넘게 걸림ㅠ 그래도 도착ㅎ 노을이

edongsz.tistory.com




보령해저터널을 지나면

원산도를 가서

카스테라 맛집있다고해서 감

보령해저터널 이름만 들어도

막 터널지날때

아쿠아리움처럼 투명으로

물고기 보일거 같은 느낌인데...

그냥 터널임...ㅠ

ㅋㅋㅋ

카스테라 맛집이라고해서

카페 바이더오 옴

뷰 끝내줌






오카스테라 8
아아 5.5

카스테라 맛있긴함

근데 느끼함ㅎㅎ

먹으면서 뷰감상하고

놀다가

남당항 대하축제로

넘어감ㅎㅎ




식당안에 사람들 만원임ㅠ

다행히 사람나간다고

들어오라고해서 들어감ㅎㅎ

마침 대하축제한다고

방송나왔는데

그냥 안가고

밥먹기로함ㅎㅎ


SMALL



자연산대하 6
양식대하 5

세트메뉴 먹는분들도많음

대하1키로랑
대하튀김
우럭2인

주문함



밑반찬들

쭈욱 나오다가

대하나옴ㅎㅎ




다익어서

냠냠함ㅎㅎ




대하튀김도 나옴

바로 튀긴건지

맛있음




우럭회도

나와서

냠냠ㅎㅎ




전어는 회보단

전어구이 좋아하는데

전어구이 서비스로

주심ㅎㅎ




대하머리 버터구이 튀김도
해서 먹음

근데 추가요금 받음 3




대하 포장까지하고

포장은 저렴함 3.5

이제 집으로 고고

그리고 집 잘도착했음ㅎㅎ

드뎌 주말이다ㅎㅎ

낼 구월동에

마라탕 맛집 안다고

사준다고 먹으러가자는데

궁금하긴함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