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포항 가볼만한 곳 여름 휴가 후기 이가리닻전망대

퍼플퍼 2022. 8. 9. 10:35
728x90
반응형

이번 휴가는 포항으로 정했음

포항을 한번도 안가봤음

포항하면 호미곶만 생각나는데

막상가보니 볼게 많았음

일단 갯마을 차차차 열시청자로서

포항이 촬영지였음

개이득ㅎㅎ

이날 출발도 차막힐까봐서

스크린치고 새벽1시에 출발했음

대부분 휴가가 7월말 8월초니.,

가다가 휴게소에서 자려고

차막히는것보단 쉬면서 먹고 자는게 좋으니ㅎ

진짜 항상 서론이 김...

솔직히 쓰니 말 좀 많음ㅎㅎ

낮은 가리지만 입열기 시작하면

답없음...ㅋㅋㅋㄱㅋ

먼저 최초 목적지는

이가리닻전망대임

잘 읽어야함

아가리 아님ㅡㅡ

일단 새벽에 네비 5시간 찍히긴함ㅠ

기억은 잘안나지만

청송휴게소에서 잠깐 잤나봄?

사진첩에 사진이 젤 먼저있으니?ㅎ

휴게소 갓길에는 해바라기꽃이 많았음

해바라기가 돈들어온다는데

엄청 보긴했음ㅎㅎ

우동도 먹었는데 사진은 없음

바로 이가리 닻 전망대

뷰 끝내줌

아침일찍이라 사람없어서 좋았음

그리고 해변으로 내려가는 길도있고

캠핑하는 사람도 많음

여기 들렸다가 다른데?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갔다가

다시 지나갈때보니

사람 엄청 많아졌음.,

오전에 가는거 추천

무조건 어디든 오전은 무조건임..

아침 일찍 여행오는 사람이 여유롭게 힐링함ㅎ

내맘대로 속담ㅎㅎ

이가리 닻 전망대 오는길에

울진 지나오는데

장사리 지나옴

장사리하면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영화 있음

인천상륙작전 전에 장사리상륙작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음

장사리 해변에 큰배가 있는데

박물관임...

사진 찾아보니...

다 지워서 없음ㅠ

여기도 들려서 오면 좋음ㅎ

일단 여기서 끝냄..

급 피곤함ㅠ

오늘 루틴 다시 복귀했으니

하루씩 나눠서 쓰지 뭐...ㅎ

은근 포항 갈곳 볼곳이 많았음

이번 휴가 나이쓰했음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