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라남도 순천, 광양 여행 가볼만한 곳

퍼플퍼 2022. 7. 28. 11:51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에 다녀와 놓구선

이제야 글쓰고있음..

날이 더워서 무기력에 기운이 없는것도 있고..

이번주부터 휴가라 바쁜것도 있었음ㅠ

자고일어나보니 휴게소ㅎㅎ

일어났으니 먹어야겠음

 
 

떡만두라면, 휴라면, 코바코우동

난 우동ㅎㅎ

휴게소에서 제일 무난함

임실치즈샵도 있음

들어가보진 않음

휴게소 앞에서 구운치즈 팔고있음

임실구워먹는치즈 4천원

비싸긴해도

사먹음

맛있음ㅎㅎ

먹고

순천도착

순천에서는 여기 장보러 많이간다함

홈플러스나 이마트같은 곳임

식자재마트 같기도함ㅎ

순천농협파머스마켓

진짜 차 엄청 들어옴ㅎㅎ

장보고

이제 도착지로 고고

도착지는 성불계곡 근처임..

가는길에

봉강 광양수상레저도있고

물 놀이기구도있고

보트도 타고 캠핑카도 많음

목적지는 아니니 패스...

목적지 도착해서 한번 둘러봄

사람 엄청 많음ㅠ

실내 수영장있고

밖에 평상이랑 물놀이 하게 끔

만들어놈

밖에 평상이 명당 자리같음..

한우

주문한 닭백숙

고기 굽고 먹기 시작함ㅎㅎ

먹다 주위를 보니

저 나무가 너무이쁜거임

저거 무슨 꽃일까?

가까이 가보니 나뭇잎...ㅎ

그래도 이쁨

눈으로 보는거는 엄청 이쁜데

사진은 별로네...ㅎㅎ

그리고 쓰니는 술먹고

뻗었음...ㅠ

뻗어서 물놀이 못함ㅠ

참치도 해체작업한다고

장비 챙겨왔다는데..

못봄ㅠ

그래도 일어나서 나오니..

내꺼 남겨놨다고함...ㅎ

연어는 다먹고없음ㅠ

바로 손질해서 주심ㅎㅎ

쓰니는 2차전?ㅋㅋ

먹다보니 비오네ㅠ

그리고 담날 일어나서

아침 맛있는 단골집있다고ㅋㅋ

거기 가자고해서 감

순천웃장국밥거리

순복식당 여기가 맛있다고함

아침부터 사람 엄청 많음...

그렇게 맛있나?

기대하게됨...

일단 메뉴판

국밥 시킴...

지역 막걸리도 한잔ㅎㅎ

바로나옴

배춧잎 밑에 고기랑 순대가 숨어있음

대박...

국밥시켰는데..

수육이랑 순대나옴..

그리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음

지역마다 순대 찍어먹는게 달라서

소금 달라고해야 줌ㅎㅎ

먹다보면 국밥나옴

국밥은

먹다생각나서 찍은거라...ㅋㅋ

콩나물이랑 수육조금 인삼하나 들어있음

국물진함 간도되어있어서

간 안보고 새우젓 넣었다가 짜서

국물달랬더니 하나 새거 또해줌..

공기밥은 2/3공기고 더 달라고하면 더줌

그리고 순대랑 수육은 2명 이상 가서

시켜야 나온다고함...

혼자서 2인시키면?ㅎㅎ

주겠지...ㅎ

이렇게 장사하면 뭐가 남나싶음...

쓰니사는곳에서도 이렇게 장사하면

손님 엄청 올듯?ㅎㅎ

그리고 순천, 광양 길가에

이런 꽃? 나무?

이게 많음..

이뻐서 찍음

이제 집가야지...

언제가는지...ㅠ

가다가 휴게소

여긴 뷰가 이쁨

그리고 집옴

그래도 나름 힐링하고왔음

엄청 대충 쓴 느낌이 들지만

내맘임ㅎㅎ

이번주 휴가

원래 8월3일부터지만

쓰니는 8월1,2일 연차 씀

이번주 바로 포항, 경주로

포항은 한번도 못가봄

휴가 고고

숙박비가 비싸긴함ㅠ

대충 끝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