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주말 나들이 인천 수봉공원 ㅎㅎ

퍼플퍼 2022. 4. 28. 17:00
728x90
반응형

주말 나들이 인천 수봉공원

일단 밥먼저

근처 메밀, 계란김밥 파는 곳이 있길래 들림

몇번 갔던 곳인데 사진안찍음 ㅠ ㅎㅎ

 

 
 
 
 
 
 
 
 
 
 
 
 
 
 

 

 

사진은 인터넷에서

 

발췌하여 첨부할게용 ㅎㅎ

여기도 주차장있음

넓음ㅎㅎ

출처 : 네이버지도

 

 

먹고 바로 수봉공원으로 고고~

주차장은 공원입구 우측에 주자창있음

무료임~넘나 좋음 ㅎㅎ

SMALL

 

야경이 이쁘다고하는데

한번 둘러보고 금방 옴 ㅠ

다음에 날잡고 돗자리랑

먹을거 잔뜩 챙겨서 다시가서

야경도 꼭 보고 올거임 ㅎㅎ

집 오는 길에 파바들려서

고구마케잌ㅋㅋㅋㅋㅋㅋ

 

사옴ㅎㅎㅎㅎㅎ

커피타서 마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