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및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퍼플퍼 2022. 1. 15. 15:52
728x90
반응형


어디 갈곳은 없고

바람쐬고

싶은마음에

송도로 오랜만에 왔다


일단

배고프니

밥부터 먹자는데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따뜻한국물 있는거

먹고싶어서

찾다가



예향정


이라는 곳

초이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랑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지하로 연결된 식당가에

위치하고있음






찌개랑 밑반찬부터나오고

쌈은 셀프

무한리필

그리고

밥은 주문즉시

즉석으로 밥솥으로 만듬



주문한

반찬다나오고

밥도 나오고



밥 퍼서

맛있게

냠냠~~~

그리고

여기서

이게 제일 맘에듬

완전

딱 내스탈 임ㅎㅎ




뭐냐면?ㅎ




국자 받침대ㅎㅎ

여기서 눈이 안때짐ㅎㅎ


냠냠하고

무료

커피를 마실수있음




바로?

티멤버쉽에 무료 커피가있지요





바로

안내데스크로

고고


커피주세요~~

하면 줌ㅎㅎ



받아서

안내데스크

밖에 바로

커피있음

그리고

로봇커피임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면

로봇이  만들어줌



바로

마시면됨ㅎㅎ



히히

내돈내산

쿠폰임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