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차이나타운 백짜장 - 연경

퍼플퍼 2022. 10. 27. 15:24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백짜장 먹으러감

블로그보고 간건데...

10시반 오픈인데

줄서서 먹는다고 함

그래서 일찍갔는데

무조건 10시반 입장가능ㅠ

그냥 점심시간 전쯤?가면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가능 할 듯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평일에는 주차비용 준다는데

주말에는 얄짤없음..

날이 쌀쌀해서

따아 사들고 백짜장 먹기전에

주위 살짝 둘러봄

백짜장집 바로 옆에 계단 있어서

올라가봄

그리고 조금 많이? 기다렸다가 입장ㅠ

메뉴판은 일부만 찍었음

하얀짜장, 삼선짬뽕, 정통백짬뽕,

딤섬 고기샤오롱바오, 탕수육시킴

하얀짜장면

맛 괜찮은거 같음

맛은 야채참치 맛ㅋㅋ

백짬뽕은 그냥 해물탕

삼선짬뽕은 라면스프맛

딤섬 나는 맛있음ㅎ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아니고

일반탕수육임

갠적으로 탕수육 맛있었음

차이나타운 구경할거 좀있는데

날이 쌀쌀해서 이동

무브무브

지도에 근교 볼거 나옴

참고용

주차비4천원 나옴

여기 9시쯤 도착 한거 같음

그리고

더 현대 서울 고고

겸사겸사

갔는데

1층에서 FIFA 카타르월드컵 기념?

넥슨 피파온라인 이벤트함?

그래서 웨이팅하고

들어가봄

티켓같은거 주고 설명해줌

축구공 차서 222점 나오면

사인유니폼 주는데...

쓰니 223점ㅠ

아깝긴함ㅎㅎ

그래도 넥슨캐쉬 받음

그리고 캡슐 뽑기에서

신발가방 슈즈백나옴

개이득ㅎㅎ

쓰니 뽑기운은 좀 있는거 같음ㅎㅎ

여러가지 많은데 생략...

다른 블로그 찾아보길 추천ㅎ

옷이랑 신발 쇼핑하고

바이바이~

주차비 24천원 ㅎㄷㄷ

안냈으니 패스

백짜장 쓰려다가..

이상한데까지 와버림...ㅎ

그냥 같이 묶어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