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 뉴코아 아울렛 101번지 남산돈까스

퍼플퍼 2022. 5. 23. 18:00
728x90
반응형

영화보기 전

밥은 먹어야하니

 

원래초밥 먹으려고했는데

기다려야한데서

웨이팅하고

 

다른거 뭐 먹을거 없을까 돌아다니다가

한식먹으려고했는데

브레이크타임ㅠ

 

그래서

돈까스 먹으러들어왔는데

왠열 유명한데였네ㅎㅎ

개이득ㅎㅎ

 

 

 

 

뚝배기김치우동이랑

남산돈까스 시킴

 

 

 

 

식전 스프먼저

 

셀프니 더 퍼다가 먹어도 됨

 

무지 많이 먹어도됨

 

 

 

 

주위 둘러보다가 나옴

 

뚝배기김치우동이 먼저나옴

 

 

 

 

남산돈까스나옴

 

 

SMALL

 

 

폭풍흡입하고

 

영화관에 군것질 사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콤팝콘이랑 치즈팝콘인데

 

달콤팝콘 밑에 긁어서 준듯

팝콘안튀겨진 알맹이 엄청많음.ㅡㅡ

 

그리고 음료랑

 

영화관 오징어

참 오랜만에 먹는데

넘나 맛났음

 

우리는E열3,4인데

F열3,4 앉아서 군것질 흡입하고있는데

 

자리주인와서

조금 민망하긴했음 ㅋㅋㅋ

 

앞으로 내려와서 영화봄!!

 

잼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