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원도 춘천 샘밭막국수

퍼플퍼 2022. 8. 16. 09:23
728x90
반응형

외할아버지댁이 강원도 화천이여서

어렸을때 방학만하면

여기서 놀고 물놀이하고

자연체험도하고ㅋㅋ

강원도라 옥수수도 많이 먹었음ㅎ

어릴때부터

막국수 먹으러가면

샘밭막국수로갔음...

오랜만에 방문했음..

아는사람만 아는

샘밭막국수 초대 쥔장 할머니..

아직까지 정정하심..

입구들어가니 입구에 앉아계심

어서오세요~ㅎㅎ

백발할머니가 인사까지해주심...

이 주위에 원래 가게가 별로없었는데

오늘보니 이런저런가게가 많이있음.

지도 검색해보니 여기가

신북읍소양댐 막국수거리네?

처음 알았음ㅎㅎ

항상 서론이 김...

주차장은 넓음

춘천숯불닭갈비도 건물하나지어서

같이하고있음

메뉴판

막국수 곱배기하나

막국수

감자전 시킴

막걸리도..ㅎ

밑반찬은 이게 다임...

이건 막국수에 조금 부어서

비벼먹는 육수

감자전

막국수 곱배기

막국수 곱배기는

면 한덩이 더있음

막국수

 
 

곰배령막걸리만 한잔먹음

감자전은 그냥 그랬음ㅎ

그리고 막국수가

예전 맛은 안나더라도...ㅠ

그래도 맛있긴했음...

맛있는녀석들도 나왔었네?

나오다보니 포스터 붙어있어서 알았음..

그리고 시골도착

밭에서 일하고있다고해서

하우스 왔더니...

안보여서 하우스별로 찾아다님

고추이런거 따는거 아니냐고?

따서 보여줬더니..

아니라네ㅡㅡ

막 따면

나중에 골라야된다고

건들지말라고함ㅠ

ㅋㅋㅋ

나중에 할거없음 여기와서

농사나 지어야겠음ㅎㅎ

고추꽃 한컷..

이제 고기궈먹고

놀아야징ㅎ

그리고 풍경은 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