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권선구 맛집 한성집!!! 오늘은 모듬탕임!!!

퍼플퍼 2022. 2. 23. 13:03
728x90
반응형

오늘도 우연히

수원에 오게되어서

혼밥하는데

아는곳이

양평해장국

2022.02.19 - [맛집] - 수원 권선구 고색동 맛집!! 양평해장국~~

수원 권선구 고색동 맛집!! 양평해장국~~

양평해장국 간판이 달려있으면 맛은 무조건 중간 이상인것 같다 물론 선지에 호불호가 많긴 하지만ㅠ 쓴이도 원래 보기도 싫은 음식이였는데 어느때 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을 알아버리고 잘먹

edongsz.tistory.com




한성집

2022.02.04 - [맛집] - 한성집 수원 갈비탕

한성집 수원 갈비탕

수원  권선구에 위치한 설농탕, 갈비탕 전문 한성집 기존에 우연히 지인이 맛난거 사준다고 데려가줌 그때 마구리갈비탕 맛나게 먹어서 오늘 수원에 오게되서 또 마침 밥시간ㅋㅋ 왕갈비탕 먹

edongsz.tistory.com



두곳뿐이여서

한성집으로

고고~~

갈비탕말고

꼬리곰탕 아니면

도가니탕 먹어보려다가

같이 들어가있는

모듬탕 시킴 ㅎㅎ

밥은 즐거움ㅎㅎ


일단 메뉴판임



모듬탕아 언제 나오련?


등장함ㅎㅎㅎ

소면이 들어가있음

소면먹고

꼬리랑 도가니 먹음

꼬리는 뻑뻑함,ㅠㅠ

도가니는 호불호가 갈리니

패스~~


갠적으로

한성집은

마구리갈비탕이 최고인듯

다음에 갈일있으면

무조건

마구리갈비탕먹을거임

내돈내산임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