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권선구 고색동 맛집!! 양평해장국~~

퍼플퍼 2022. 2. 19. 11:54
728x90
반응형



양평해장국

간판이 달려있으면

맛은 무조건

중간 이상인것 같다

물론 선지에

호불호가 많긴 하지만ㅠ

쓴이도

원래 보기도 싫은

음식이였는데

어느때 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을 알아버리고

잘먹고있음ㅎㅎ



수원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뭐먹지 하다가

아~~~

양평해장국 생각나서

검색해봄

현위치에서 600미터라네ㅎㅎ

일단 고고




간판에도 써있음ㅎ

집에서 먹는 밥이 제일 맛있고

그 다음이 양평해장국이라고ㅎㅎ






메뉴 주문전에

깐양이  뭐냐고 물어봤더니

일반 양을 깐거임ㅎ

식감이 부드럽다고함

그래서 둘중 고르다가

일반해장국에도

깐양 들어가있다고해서

기본 해장국 시킴

주문들어가면

밑반찬 차려주심




맛있게 먹는 방법도

벽에 걸려있는데

사진은 못찍음ㅠ


해장국 나옴ㅎㅎ





역시

양평해장국

간판이 달려있음

중간은 함ㅎㅎ

내돈내산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