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In Love - 줄라이(July)

퍼플퍼 2022. 9. 2. 09:24
728x90
반응형

 

 
 

 

In Love - 줄라이(July)

 

노래 먼저 감상하면서 글읽기~~!!! ㅎㅎ

 

 

 

오랜만에 글쓰는거 같음.

벌써 추석이 다음주라 그런지

요즘 계속 바쁘긴했음.ㅠㅠ

바쁜건 싫음 ㅎㅎㅎㅎㅎ 힘드니깐...

 

그리고 모기도 잘때마다 깨우고

이번주 엄청 피곤한 한주였음..ㅠ

 

생각만해도 끔찍함 ㅠ

 

태풍도 올라온다는데......

자연재해는 대비고 예방이죠..

 

피해없이 무탈하게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항상 서론이 길다는..ㅎㅎㅎㅎ

 

 

 

My Soul - 줄라이(July)

음악 들으면서 글을 읽는 건 좋음 ㅎㅎ ​ 언젠가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피아노곡 엄청 좋아하게 됐음.ㅎㅎ 뉴에이지 ㅎㅎ ​ 이 곡을 다시끔 알게해준 계기가 있었음.. ​ 몇년전인가?? 회식이

edongsz.tistory.com

 
 

오늘 소개할 곡도 줄라이 곡임..

 

My Soul을 다시 알고 나서

 

July 음악이 또 뭐가 있을까??

 

그때 당시에 찾아봄..

 

그래서 찾은게 In Loveㅎㅎ

 

이렇다는,,,기억 한조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핸드폰 벨소리로 바꿨음..

 

이제 벨소리 In Love임 ㅎㅎㅎㅎㅎ

 

 

 

불금보내시고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그리고 태풍 피해없으시길~~~!!!

 

꼭!!!

 
 

728x90
반응형

'뉴에이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 Soul - 줄라이(July)  (0) 2022.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