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My Soul - 줄라이(July)

퍼플퍼 2022. 8. 25. 17:06
728x90
반응형

출처 : NAVER

 

 

 

음악 들으면서 글을 읽는 건 좋음 ㅎㅎ

언젠가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피아노곡 엄청 좋아하게 됐음.ㅎㅎ

뉴에이지 ㅎㅎ

이 곡을 다시끔 알게해준 계기가 있었음..

몇년전인가??

회식이였나?? 모임이였나??

아무튼 다 먹고 카페들려서

아이스초코?? 그런거 마신거 같음

야외에서 먹고있는데..

아이스에 야외니 여름이였나봄 ㅎㅎ

귓가에 낯익은 멜로디가 들려욤

어딘가 들어본 듯한 이 melody~(ASH ISLAND)ㅎㅎㅎㅎ

어??

이거 내가 좋아하는 건데?

제목이 뭐였지?? 뭐였더라??

한참 생각하다가.......

도저히 기억이 안나서

용기내서 카페안에 들어감..

카페 안에 들어가서 ..ㅎㅎ

사장님이신지? 알바분이신지?

정중하게

저기요 죄송한데요

혹이 이거 노래 제목 알수 있을까요??

네네~ㅎㅎ

쪽지에 열심히 적으셔서 주셨음 ㅎㅎ

그 후로 안 잊고 있다는 기억 한조각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카테고리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는 얼굴에 X 못 뱉게 급 웃기

헿~~~~

오늘 핸드폰 급 사망하셔서

급 연차씀..

내일 서비스센터 방문해서

무상수리해달라고 우겨보려고요 ㅎㅎㅎ

노트20울트라쓰는데

저번주가 딱 2년이였음..

2년 지난지 얼마 안됐으니

우겨보고 안되면 새로사던지..

흠...

괜히 쌩돈나가는 느낌.....

화면나감 검색해보니

흑화현상이라는데..

처음 겪는 일이라 당황스러움..

아무튼 이러함 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뉴에이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 Love - 줄라이(July)  (0) 2022.09.02